About

 

셀럽스더블유의 본식스냅은 훗날 당신이 사진을 받아보았을 때

 

그대의 마음 속 빈 공간에 잔잔한 공명이 이는 그런 사진이기를 바랍니다.

 

 

그 날의 복잡다단한 감정선들이 평면의 사진을 뛰어넘어, 

 

당신의 마음 속 깊은 곳에 가 닿아

 

가슴 먹먹한 떨림을 주었으면 좋겠습니다.

 

 

당신의 가족들이 함께 모여 그 날의 사진들을 한장 한장 넘겨볼 때

 

각자의 표정에 온화한 미소가 걸려있기를 바랍니다.

 

 

제가 지금껏 담아내온 그리고 앞으로 담아낼 본식사진은 

 

당신에게 사진 그 이상의 '무엇' 이기를 간절히 꿈꾸어 봅니다.

 

 

셀럽스더블유의 목적은 당신이 행복한 것입니다.

 

그 행복을 제가 직접 담아드리겠습니다.

 

 

셀럽스더블유 본식스냅 스튜디오

​이성호 대표작가

 

 

 

 

F.A.Q

당신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어려운 질문이지만, 간단히 말한다면 사진의 가치를 진정으로 이해하는 커플들과 함께 작업하는 것. 그리고 그들에게 결혼식의 휴머니즘이 담긴 사진들을 선물해주는 것.

 

 

지방 촬영 / 해외촬영도 하는지?

 

90%는 서울을 포함한 수도권 내에서 촬영이 이루어지지만, 가끔 지방에서 문의가 오면 하루 전에 미리 지방으로 내려가서 준비를 한다. 당일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기 위해서다. 진정으로 내게 담기길 원하는 고객이 있다면, 대한민국 어디든 상관없다. 그리고 영어 진행이 가능한 곳이라면 해외도 환영! 

 

 

 

우리의 결혼식과 관련해서 이야기를 나누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되나?

 

대부분의 신랑신부들과 사전에 카페에서 만나 미팅을 진행한다. 통상 본식 3-4주 전에 만나서, 얼마나 준비가 되었는지 어떻게 예식을 꾸몄는지 혹은 꾸밀 예정인지에 대해 함께 점검하고 이야기를 나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사전에 얼굴을 맞대고 이야기를 하면서 친밀해지는 시간을 통해 본식날 더 자연스러운 모습을 카메라에 담을 수 있다는 것이다. 사실 이야기를 하다보면 신랑신부 두 사람의 이야기에 더 매료되어 계속해서 붙잡고 있는 경우가 더 많다. 어떻게 만나게 되었는지부터 결혼까지 이어지게 된 두 사람의 역사가 너무나 알고 싶으니까.

 

 

 

데이트스냅, 가봉스냅도 촬영 하는지?

 

물론. 데이트스냅은 신랑신부와 미리 더 가까워 질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다. 게다가 이런 촬영을 통해

신랑신부가 이미 카메라 세례를 받아보기 때문에, 본식날 카메라 앞에서도 훨씬 편안한 마음을 가질 수 있다.

​본식스냅과 함께 예약하면 할인은 덤.

 

 

 

우리 결혼식 촬영을 하는 사람이 당신인지? 

 

모든 촬영을 대표작가와 수석작가가 맡아 진행하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하루에 한 팀만 촬영함을 원칙으로 한다.

​당신의 한번 뿐인 소중한 날을 아무에게나 맡길 수는 없으니까.

 

 

 

우리가 사진을 받기 까지 얼마나 걸리나?

 

당신은 가능한 빨리 사진을 받아보길 원한다는 것을 너무도 잘 이해하고 있다. 보통 4주 안으로 온라인을 통해 본식 원본 전체를 받아볼 수 있다. 4주가 걸리는 이유는 촬영 후 수 천장의 사진을 대표작가가 한 장 한 장 직접 보고 수평을 조절하고 밝기를 맞추며 일일히 체크하기 때문. 4주 이후 원본을 받은 다음에는 보정을 원하는 사진을 선택하여 메일로 회신을 주면 된다. 보정본은 마찬가지로 4주 이내로 받아볼 수 있고, 피드백은 늘 환영하며 당신이 만족할때까지 수정을 원칙으로 한다.